부자회사원

적정주가 자동계산파일 무료 제공[부자회사원매뉴얼 다운로드 및 사용설명서] 본문

부자회사원

적정주가 자동계산파일 무료 제공[부자회사원매뉴얼 다운로드 및 사용설명서]

부자라이프 2021. 6. 16. 22:15
반응형

주식투자를 하시는 여러분들께 당장 10만원을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 

 

이 영상은 부자회사원매뉴얼을 다운로드 받는방법과 사용법을 설명한 영상입니다. 이 영상은 여러분들의 시간과 약 10만원의 돈을 세이브 해드릴 것입니다. 

 

뭔 개소리냐고요? 

 

크몽에 가면 주식투자법을 설명하는 pdf 및 엑셀파일을 2~3만원 선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. 좀 괜찮은 자료다 싶으면 10만원이 넘어갑니다. 하지만 저는 크몽에 있는 모~~~든 자료들을 단 한 문장으로 압축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그것을 바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.

 

아! 크몽의 모든 자료를 다 보지도 못했을 텐데 어떻게 그런 말을 하냐고요? 안봐도 뻔합니다. 그 내용일 수밖에 없습니다.

 

일단 크몽에 있는 모든 자료들은 한문장으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. 이것만 할 줄 알면 주식투자는 끝입니다.

 

좋은종목 골라 싸게 사서 기다리면 끝입니다.

이게 주식투자의 진리요, 법입니다. 워렌버핏님이 오셔도 반박할 수 없을 것입니다. 

 

너무 간단하고 식상해서 어이가 없으실 수 있는데요. 정말입니다. 대부분의 주식서적과 공부법은 저 한 문장을 이해시키고 실천하게 하기 위한 부연 설명일뿐입니다.

 

자 그럼 좋은종목을 고르는게 중요할까요? 싸게 사는게 중요할까요? 

 

싸게 사는게 더 중요합니다. 왜냐하면 주식시장에 상장되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 그 기업은 어느정도 검증이 된 것입니다. 따라서 우리는 싸게 사는것에 더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.

 

하지만 그렇다고 좋은기업을 고르는 것에 소홀히 해선 안됩니다. 사실 좋은기업을 고르는 것보다 10년이 지나도 망하지 않는 기업을 고르는게 더 올바른 표현이 되겠네요.

 

저는 투자대가들이 사용했던 좋은 기업을 선별하는 조건값을 적용하여 체크리스트를 만들었고, 적정주가를 구하는 10가지 공식을 엑셀파일 하나에 녹여냈습니다. 

 

처음에는 일일이 체크리스트 항목 작성하고, 적정주가를 계산하였지만 제가 너무 귀찮았고, 더 많은 종목을 빠르게 분석하기 위해서 자동으로 작성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 

그것이 바로 4월20일자 부자회사원매뉴얼입니다.

 

자 그럼 그 매뉴얼!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까요?

 

제 영상 하단 설명란에 부자회사원스터디카페 링크가 있습니다. 그 링크를 타고 들어갑니다. 그리고 회원가입을 합니다. 그리고 등업조건인 댓글 1개, 가입인사 1개를 작성합니다. 그리고 자동등업이 되면 카페 첫화면의 필독글 중 맨 위의 글을 클릭! 스크롤 아래로 한번! 바로 보이는 링크 클릭! 바로 보이는 요것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!

 

만약에 판다면 위에 파일을 2만원 그리고 그 아래 파일이 한 3만원에 팔겁니다. 하지만 그냥 무료로 쓰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, 알람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.

 

자! 그럼 이제 사용법은!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iVOV4pdrVpU 

이 영상에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옵니다. 

 

난 시간이 없다 급하다 설명은 생략하고 사용법만 알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13:42초부터 1.5배속으로 보시면 좋을겁니다.

 

여러분들이 13:42초부터 보시면 이 영상은 2만원짜리, 이 영상을 끝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보시면 10만원짜리 영상입니다. 따라서 인내심을 가지고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이 영상에 2번째 파일을 사용하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
 

자 이 영상을 보시고 좀 더 깊이 매뉴얼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

 

적정주가는 이 영상

https://youtu.be/L7Tv18oHwZ4

체크리스트는 이 영상

https://youtu.be/1pj2K35D6CU

 

적정주가 값들이 너무 차이가 많은 경우에 보는 영상은 이 영상의 5:56부터 보시면 됩니다.

https://youtu.be/sL4_ieWzUqA

 

 

감사합니다. 부자가 되는 지름길로 저와 함께 달려가시죠!

반응형
Comments